시미즈 다카시 감독의 신작 '사나: 저주의 아이', 2월 22일(목)부터 IPTV & VOD 서비스 오픈! 레전드 공포가 안방으로 찾아온다!

 

[한국기자연대] '주온', '그루지' 등 레전드 J-호러를 탄생시킨 시미즈 다카시 감독의 신작으로 2023년 여름 극장가를 공포에 떨게 했던 '사나: 저주의 아이'가 2월 22일(목)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감독: 시미즈 다카시 | 수입: ㈜시그널픽쳐스 | 제공/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사나: 저주의 아이'는 방송국 창고에서 발견된 30년 전 카세트테이프 속 한 소녀의 기이한 목소리에서 시작되는 저주의 노래를 담은 미스터리 호러.

 

공포 영화 거장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뜨거운 입소문으로 장기 흥행을 이어갔던 '사나: 저주의 아이'는 누적 관객수 83,945명을 동원하여 2023년 개봉한 공포 영화 역대 9위에 등극, 눈에 띄는 스코어를 기록한 바 있다.

 

카세트테이프에서 나는 기묘한 소리라는 신선한 소재를 사용한 이번 작품은 ‘사나’의 충격적인 비주얼과 온 신경을 곤두세우는 감독 특유의 사운드 연출 기법으로 오감을 자극하는 특별한 공포를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주온'의 시그니처 캐릭터 ‘토시오’를 등장시키며 정통 호러의 대가다운 독보적인 공포 세계관을 이어갔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매우 무섭고 소름끼침. 그 멜로디가 자꾸 생각남;;"(CGV zia**), “사나의 연기가 실제 같아서 더 무섭네요”(네이버 06cc****), “극장에서 나오면 나도 모르게 멜로디를 흥얼거리게 된다”(CGV 파리의***),

 

"청각적으로 밀려오는 공포감이 진짜 대박"(CGV ya****), “신경을 긁는 사운드와 공포가 공존하는 영화”(CGV 나의***), “무서우면서 소름 돋고 흥미진진하다”(CGV ra****) 등, 10대에서 50대까지 고른 호평으로 뜨거운 입소문 열풍을 이끌었다.

 

'주온'과 '그루지'의 계보를 잇는 또 하나의 레전드 공포 영화로 자리매김한 '사나: 저주의 아이'는 다양한 IPTV & VOD 프로모션 이벤트로 안방극장에서도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주온' ‘토시오’의 귀환과 함께 레전드 거장 감독 시미즈 다카시의 공포 세계관을 잇는 미스터리 호러 '사나: 저주의 아이'는 다양한 VOD 프로모션과 함께 IPTV(KT GENIE TV, SK Btv, LG U+ TV), 홈초이스(케이블TV VOD), 네이버시리즈온, WAVVE, 구글플레이, KT skylife, 쿠팡플레이, 웹하드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