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챔피언' 민수현·김중연·박민수·공훈, 4인 4색 최애곡 열창…"숨은 명곡 수면 위로 올라올 것"

 

[한국기자연대] '불타는 트롯맨'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이 숨은 명곡 무대로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무대를 펼쳤다.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은 지난 22일 방송된 MBC ON '트롯챔피언'의 '히든트랙' 코너에 출연해 숨은 명곡 무대를 선보였다.

 

'히든트랙'은 활동곡 외에 숨은 명곡을 가수 본인이 직접 선택해서 선보이는 코너로, 숨은 명곡으로 챔피언 자리를 겨룬다. 민수현은 "동료 가수분들의 투표는 신선한 느낌이다. 굉장히 기분 좋을 것 같다"고 말했고, 공훈은 "다른 노래를 더 귀담아듣게 되는 기회가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날 방송은 본격적인 챔피언 경쟁에 앞서 '히든트랙'을 처음 선보이는 쇼케이스 형식으로 진행되어 숨은 명곡을 선곡한 이유와 무대가 공개됐다.

 

먼저 '개과천선'을 히든트랙으로 선곡한 박민수는 "새로운 시작을 가져다 준 곡이다. 오늘 이 무대가 저에게 역사적인 순간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간드러진 보이스와 가사를 그대로 옮긴 듯한 귀여운 안무로 무대를 완성도 높게 꾸미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훈은 '불타는 화요일 밤에'를 히든트랙으로 선택했고, "처음으로 안무가 들어간 솔로곡이라 많이 아끼는 노래"라 설명하며 무대에 올랐다. 공훈은 맛깔난 창법과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곡의 경쾌한 무드를 이끌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했다.

 

민수현은 "모두 꽃신 신으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선곡 이유를 밝히며 '꽃신'을 열창했다. 민수현은 어머니들의 애환을 '꽃신'에 비유한 곡을 호소력 짙은 보컬로 섬세하게 표현해 내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김중연은 "음악 방송에서 처음 선보이는 곡이다. 저를 향한 '사랑의 스위치'를 켜달라"며 '사랑의 스위치'를 선곡해 무대를 꾸몄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복고 스타일의 곡을 한층 흥 넘치게 완성했다.

 

한편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은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등 다양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