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KTF SHOW King(쇼킹) save 카드 발급

이동통신 이용실적 따라 최대 35%까지 통신요금 할인

부산은행이 (주)케이티프리텔과 카드발급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12일부터 부산은행 각 영업점 및 KTF 부산지역 대리점에서 KTF, SHOW King(쇼킹) save 카드를 발급한다고 밝혔다.


 

부산은행에서 발급하는“SHOW King(쇼킹) save 카드”는 (하나) 신용카드 및 이동통신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35%까지 통신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효과! (둘)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80원 적립하여 통신료 추가 적립! (셋) 국내 신용판매 이용금액의 0.3%를 적립하여 통신료 추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카드결제계좌에 매월 입금된다.

 


 

또한 CGV 무료 영화관람 연6회, 스타벅스 무료커피 연6회, 베니건스 20%. VIPS 15%. 피자헛 15%. 뚜레주르 10% 할인 등 다양한“SHOW 멤버쉽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상품 출시 기념‘ SHOW KING을 위한 CGV 왕중왕’행사로 2007.12~2008.2월 말까지 전월 10만원 이상 이용고객 중 매월 추첨하여 SHOW KING을 위한 골드클래스, 스위트 박스 또는, 일반 관람권을 추첨해서 커플관람권을 제공하며, 기간중 SHOW KING카드 신규가입 고객 중 추첨하여 왕의 나라(여왕의 나라 영국, 모로코 왕실 관람, 블나이 왕실, 태국 왕실 관람)로 여행기회를 제공 된다.

 


 

이와관련 부산은행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이 선호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