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개국 3주년 기념 콘서트

온 가족이 함께하는 방송,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콘서트!

 

▲KBS joy 개국 3주년 기념 콘서트 MC 초신성의 '건일' 티아라의 '지연'   ⓒ 임메아리

KBS joy가 개국 3주년을 맞아 10월 28일 여의도 한강공원 플로팅 스테이지에서 특집 콘서트를 열었다. 조금 쌀쌀한 강바람에도 객석은 아랑곳하지 않고 뜨겁게 호응했다. 그야말로 현장의 열기가 가을밤을 달구어버린 셈. 한강 위에 떠있는 플로팅 스테이지가 콘서트의 분위기를 더욱 화려하게 자아냈다는 평이다.

 


▲KBS joy 개국 3주년 기념 콘서트 쥬얼리의 공연   ⓒ 임메아리

▲KBS joy 개국 3주년 기념 콘서트 FT아일랜드의 공연   ⓒ 임메아리

 

이번 공연은 초신성과 티아라가 MC를 맡아 진행했으며 마이티마우스의 무대로 그 처음을 열었다. 연이어 쥬얼리, 아이유, FT아일랜드, 테이, 휘성, 샤이니, 티아라, 초신성, 엠블랙 등 최고의 스타가수들이 모여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KBS joy 개국 3주년 기념 콘서트 티아라의 공연   ⓒ 임메아리

▲KBS joy 개국 3주년 기념 콘서트 이수영의 공연   ⓒ 임메아리

▲KBS joy 개국 3주년 기념 콘서트 휘성의 공연   ⓒ 임메아리

 

KBS joy는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채널로서 케이블의 새 지평을 열 것”이라 다짐의 말을 전했다. KBS joy는 온 가족이 함께하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표방하며 <소녀시대의 헬로베이비>, <슈퍼주니어의 미라클>, <꽃미남 포차> 등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 날 콘서트 현장의 감동은 11월 1일 오후 12시에 KBS joy를 통해 안방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