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옻의 브랜드 이름을 맞춰 주세요

옻 염색, 나만의 아트북 만들기 등 체험

(사)충북남부발전연구원이 옥천참옻라이프케어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옥천 옻을 소재로 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충북남부발전연구원이 주최하고 투어토커가 주관하는 본 이벤트는 2011년 2월 14일(월)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옥천 옻의 브랜드인 미라러스(miraRhus)를 널리 알리고 옥천 옻에 대한 색다른 흥밋거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옥천 옻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자 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투어토커 홈페이지(www.tourtalker.co.kr)에 접속하여 옥천 옻의 브랜드 이름을 맞추고 브랜드에 대한 소감을 남기면 된다.

 


 

정답자 중 총 20명을 추첨하여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블로그 및 카페 운영자를 대상으로 옥천군 탐방 기회가 주어진다.

 


 

옥천군 탐방은 자신 및 동반인의 블로그나 카페 주소를 올린 사람 중 방문자 수 또는 회원수가 많은 파워 블로거(카페) 총 30명을 선발, 선발된 참가자에게는 26일(토) 당일일정으로 육영수 여사 생가 및 정지용 생가를 비롯, 멋진 신세계(장계관광지) 등 옥천군의 주요 관광지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모단스쿨에서의 참옻비누 만들기, 옻 염색, 나만의 아트북 만들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옥천군 탐방에 참가한 사람은 옥천군의 참옻 및 관광지, 농특산물 등 옥천군과 관련된 관광자원을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홍보해야 하는 임무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