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륨있는 비키니 몸매 만들기

하베스트젯과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시술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다. 여름하면 바닷가가 떠오르고 바닷가 하면 볼륨있는 S라인의 착한 몸매에 비키니를 입은 아름다운 여성들이 떠오른다.

벌써부터 인테넷과 각종 잡지는 온갖 다이어트로 도배를 한다. 여성들이라면 누구나 올 여름엔 다이어트 해서 예쁘게 비키니 입어야지 라고 다짐을 하며 어떤 다이어트를 할까 뒤적이기 시작한다.

 

하지만 다이어트는 하고 싶지만 다이어트를 하면 빠져야 하는 곳 보다 빠지지 말아야 하는 곳이 먼저 빠지는 것을 다이어트를 해본 여성이라면 누구나 경험했을 것이다. 더구나 얼굴 살이 빠지면서 생기는 주름으로 인한 노화 현상.

 

통통한 얼굴과 볼륨있는 가슴을 유지하면서도 날씬한 몸매를 가질 수 는 없을까?? 그리고 덜 아프고 안전하게 수술하고 싶은데 말이다. 성형수술 후 회복되는 기간을 단축하여 빨리 새로운 모습으로 일상생활로 돌아가고 싶은데 좋은 방법이 없을까?

 

이렇게 고민하는 여성들이라면 하베스트젯과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시술 방법을 권하고 싶다.

 

하베스트젯은 독일의 유명한 성형외과 전문의 클라우스 위버라이트가 개발한 제품이다. 하베스트 젯은 허벅지나 배등의 불필요한 지방을 몸에서 추출해서 건강한 지방만을 다시 가슴이나 얼굴 등 볼륨이 필요한 곳에 재 주입하여 체형성형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체형성형(가슴확대+복부, 허리지방흡입+힙업+허벅지 지방흡입)은 경우 가슴부터 허벅지에 이르는 여성의 신체에서 가슴과 힙은 확대하고 허리와 허벅지는 가늘게하여 이른바 “호리병”모양의 바디라인을 만들어 준다. 복부, 허리와 허벅지의 지방흡입만으로도 몸매는 확실한 변화가 생기지만 거기에 가슴과 힙의 볼륨감마저 더해져 밋밋했던 몸매가 더욱 아름다운 굴곡의 S라인 몸매로 변화된다.

 

하베스트젯 자가조직 체형성형의 가장 큰 장점은 지방생착률이 매우 높다는 점이다. 모든 이식수술에서 가장 중요한 문제는 이식되어질 지방의 신선도와 지방 이식후의 몸의 혈액순환이다. 신선하지 않은 지방조직이나 파괴된 지방이 이식된다면 이식 후에 조직 생착이 되지 않아 시술효과를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죽은 지방조직이 오일주머니를 형성하거나 단단한 석회조직이 되는 부작용을 야기 하기도 한다.

 

하지만 하베스트젯은 분사된 수액이 지방조직을 일정한 크기로 손상없이 신선한 상태로 추출하여주고 이를 지체없이 이식할 수 있도록 해준다. 여기에 최근 유럽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LED 광치료법을 이용한 스마트룩스를 수술 전 후에 조사함으로써 수술 후 통증을 완화시키며 수술로 인한 상처에서 빠르게 회복 될 수 있다.

 

 

먼저 스마트룩스의 LED 광선을 수술 전에 수술 부위에 조사함으로써 수술 할 부위를 살균함으로써 안전하고 통증을 최소로 감소하는 수술을 가능케 한다.

 

또한 수술 후 수술 부위에 스마트룩스의 LED 광선을 조사함으로써 몸 속에서 피부 속 대식세포와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하게 하여 수술 후 상처, 멍이나 부기, 홍반등에서 빨리 회복할 수 있게 해준다.

 

따라서 스마트룩스를 이용하면 수술 후 일상생활로 빨리 돌아올 수 있어 수술 인한 휴가를 길게 잡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올 여름 하베스트젯과 스마트룩스를 이용하여 볼륨있는 비키니 몸매의 꿈을 이루어 보길 바란다. 


                                                                              
도움말:봉봉성형외과 박성수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