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계교회 대학생 3000만원 장학금 지원

부평구청과 연계... 저소득가정 지원에 나서..

온세계교회(담임목사 김용택)가 부평구청에 경제적으로 어려운 처지에 있는 구민을 위한 이웃돕기 성금의 일환으로 올 하반기 저소득가정 대학생 장학금 3,000만원을 기부했다.

 

온세계교회는 부평구청과 연계하여 정기적으로 지역 내 밑반찬이 필요한 가구를 위해 매주 3~4가지 반찬을 만들어 저소득가정에 전달하고 있으며, 그 이외에도 매월 10가정을 선정하여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4년 전부터 매년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전해 주고자 부천시 상동 호수공원에서 ‘푸른 꿈 아이세상’을 개최해 오고 있다.

 

‘푸른 꿈 아이세상’은 2만여 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교인 800여 명이 자원봉사자로 활동해 각 지역에서 참가한 가족들을 안내하고 재미나는 교실, 전통문화교실, 과학교실, 추억교실 등 40개 부스를 마련해 부모와 자녀들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 활동을 몸소 실천하고 있다.

 

온세계교회 관계자에 따르면 “「건강한 자아, 행복한 가정」이라는 슬로건처럼 지역사회를 이루고 있는 기초적인 단위인 ‘가정’이 반듯하고 행복해야 한다는 신념 아래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부평구 저소득가정에 대하여 지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다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