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얼' 미인에게는 없는 3가지

주름이 보이지 않는다!

연예인들의 노메이크업을 두고 불리워진 ‘쌩얼’은 자연스러운 자신의 사생활을 공개하고 맨얼굴을 당당하게 나타내 보는 이로 하여금 일반인과 다르지 않다는 동질감을 주고 동시에 스타의 완벽한 피부에서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쌩얼’ 로 인정받는 피부 미인들에게는 공통적으로 없는 것 3가지가 있다. 드림클리닉 의료진을 통해 이 공통적인 3가지를 없애는 상세한 방법을 알아본다.

 


 

첫 째는, 여드름이 없다!

 


 

여드름은 피부를 전반적으로 붉거나 색소침착의 원인이 되어 피부 자체를 어두침침하게 만드는 주요 요인이다. 여드름을 예방하는 평소 생활습관으로는, ① 머리카락은 평소 얼굴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고 왁스나 헤어제품의 유분은 샴푸시 완전히 제거해야 한다. ② 잦은 세안은 좋지 않고, 충분한 수면을 통해 신체 휴식을 취해야 한다. 또 여드름은 자꾸 만지면 안에서 터져 염증이 심해지므로 가만히 놔두거나 전문가를 통해 짜도록 한다. 잘못된 자가 진단으로 인해 여드름은 심해질 수 있고 치료 기간 또한 오래 걸리게 되기 때문이다.

 


 

근본적으로 피지선을 축소시키면서 여드름을 해결하려면 광감작제를 도포한 후 강력한 빛을 조사함으로써 피지선을 선택적으로 파괴시키는 PDT요법이 매우 효과적이다. 여드름균을 사멸시킴으로써 피지선을 정화시키고 각질세포를 탈락시켜 폐쇄되었던 모공을 열어줌으로써 여드름이 빨리 호전되며, 피지 과다, 모공, 블랙헤드가 동시에 치료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둘째는, 기미, 주근깨, 잡티가 없다!

 


 

잡티나 주근깨, 기미 등 검은 색의 색소침착은 일상생활에서 자외선을 차단해 더 이상 검게 혹은 넓게 분포되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따라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그리고 매일 바르는 것이 중요하다. 색소가 침착된 부위가 갈수록 짙어진다면 피부에 비타민과 영양을 주는 미백주사를 맞아주고 태반관리나 잡티를 제거하는 SR레이저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다. 특히 휴가철이 저무는 요즘 자외선을 한껏 받은 후에 짙어지는 피부색과 점, 기미, 주근깨 등은 전문적인 미백관리가 필수이다. 그렇지 않을 경우, 남은 1년을 후회로 보낼 수도 있다.

 


 

셋째는, 주름이 보이지 않는다!

 


 

피부가 맑고 투명하다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피부가 쳐지고 주름이 많이 보인다면 턱 선이 늘어지고 모공이 커지게 된다. 피부에 탄력을 주고 싶다면 피부에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서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 주는 E-max레이저와 이온토 요법을 병행하여 5~10년이 젊어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같은 나이인데도 쌩얼 미인 여배우들 보다 나이 들어 보인다면 한 번쯤 고민해 볼 만한 시술이다. 그 외 더모톡신 주사요법으로 피부 자체에 탄력을 주어 얼굴의 전체적인 안면윤곽 효과와 모공이 줄어드는 효과를 충분히 볼 수 있다.

 


 

                                                    제공:드림크리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