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성료

16일 제9회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7개팀 공연·작품전시회 270여점 전시 등 축제의 장

 

[한국기자연대] 함양군은 제9회 종합사회복지관 프로그램 작품발표회 및 전시회가 지난 16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진병영 군수, 박용운 군의회의장, 도의원, 군의원, 수강생 및 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발표회는 대공연장에서 축하 퓨전국악 공연을 시작으로 1부 개회식을 통해 프로그램 우수강사 4명에 대한 군수 감사패가 수여됐다.


이어진 2부 작품발표회는 이순희 수강생의 축하 시낭송을 시작으로 요가를 비롯한 7개 프로그램 70명의 수강생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고, 끼와 재능을 서보이는 축제의 장이 됐다.


아울러 14일부터 19일까지 문화예술회관 1·2층 로비와 2층 전시실에서는 플라워아트 등 10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익히 솜씨로 만든 270점의 작품을 선보였으며, 보다 많은 군민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휴일에도 전시실이 운영됐다.


이날 진병영 군수는 “올 한 해 동안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신 강사님과 수준 높은 작품발표를 위해 수고하신 수강생들의 아름다운 정성과 노력에 박수를 보낸다”며 “내년에도 많은 군민들께 꿈꾸고 도전하는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더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하겠으니 많은 군민들깨서 참여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함양군종합사회복지관은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취미, 교양, 교육, 문화 등 군민들의 여가선용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올해 하반기 38개 프로그램 45개반 520여명이 수강하는 등 평생학습 운영 공간으로써 군민들의 희노애락을 함께 나누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