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13개 동(洞)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회, ‘송년의 밤’ 행사 개최

 

[한국기자연대] 울산 중구 13개 동(洞)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회(회장 김광석)가 지난 19일(월) 오후 7시 성남동에 위치한 메가박스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활동에 힘쓰고 있는 13개 동(洞)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격려하고, 위원 사이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강혜순 중구의회 의장, 13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자 표창, 기념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서 참석자들은 단체로 영화를 관람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광석 중구 13개 동(洞)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회장은 “연말을 맞아 위원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가 마련돼 기쁘다”며 “따뜻한 온정이 그리워지는 연말, 주변에 소외된 이웃이 있는지 돌아보고 정을 나누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한 해 동안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을 적극 발굴하고 지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취약계층 돌봄 체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며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