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디지털사진가협회 인천지부 서구지회 사진전 열어

제12회 사람함께하는 사진전 인천생활문화센터 칠통마당 갤러리 디딤에서 회원전
26명 회원이 56점 작품사진을 전시

[한국기자연대 이보영기자]

2025년 8월25일부터 29일까지 6일간에 걸쳐 사단법인 한국디지털사진가협회 인천지부 서구지회(지회장 이종찬)가 제12회 사랑 함께하는 사진전을 열었다.

 

사진전 첫날 오전 11시 오프닝에서 이종찬 서구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입추,말복,처서가 지났는데도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 바쁜일정 뒤로하고 참석해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며 12회에 걸쳐 사진전을 하고있는데 이번 전시회는 26명의 작가 회원들 작품을 전시 할 수 있게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많은 분들이 관람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이날 참석한 단체 및 내빈은

한국장애인사진가협회 정태만 회장,포토에세이 이강석 회장,포토사랑 손정국 회장,전준호 고문,이윤학 고문

인천대 사진지도자과정 제9기 이강수 회장,사단법인 한국디지털사진가협회 김운식 인천지부장,천희숙 총무이사,유정화 교육이사를 비롯하여 부평지회 채철수 총무이사, 송춘용 기획이사, 박병식 고문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제12회 사랑 함께하는 사진전에 참여한 작가는 이종찬 지회장을 비롯하여 강미경 총무,구지규,김건홍,김덕은,김도남,김선자,김애경,김운식,김행조,백영선,손정광,송병길,양갑순,윤명옥,윤철구,윤헌영,이보영,이선자,이영신,이재오,이종호,이주선,임영식,조영진,한성구 작가등 26명이다.